오늘 축구 방송 어디서 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6 국제축구연맹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5연승에 도전하는 한국 대표팀은 오늘 오후 11시에 아시아지역 3차 예선 B조 6차전을 치릅니다. OTT와 유튜브 그리고 Tv 채널에서 중계되는 오늘 축구 방송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축구 방송 팔레스타인전은 KBS2와 쿠팡 플레이에서 중계됩니다.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서는 AFC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중계되는데요~ 여기에 FIFA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북중미 월드컵 관련 모든 경기를 시청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축구 방송 어디서
앞서 말했듯이 오늘 축구 방송은 KBS2 채널과 쿠.플을 통해서 중계됩니다. 킥오프 시간은 오후 11시로 쿠플에서는 그보다 한 시간 앞선 오후 10시부터 프리뷰를 시작하니 원하는 루트로 축구 방송을 시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올해 마지막 A매치 경기
오늘 축구 방송은 올해 마지막 A매치 경기이기도 합니다. 내년 6월까지 북중미 월드컵 예선 일정이 잡혀있지만 올해는 오늘 경기를 마지막으로 A매치 경기를 마무리하며 내년 3월부터 다시 아시아 3차 예선이 시작됩니다.
선제골을 넣어야 하는 한국
사실 축구 경기는 각 나라의 FIFA랭킹 순위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FIFA랭킹이 우리보다 낮다고 하더라도 비길수도있고, 처참하게 질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먼저 골을 넣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나 한국 국가대표팀의 성패 열쇠는 선제골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축구대표팀은 14일에 있었던 쿠웨이트전에서 3대 1로 승리하고 파죽의 4연승을 질주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축구 방송을 통해서 5연승을 이어간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팔레스타인은 FIFA랭킹 100위로 22위인 한국보다 78계단이나 낮은 최약체 팀인 데다 3차 예선에서도 최하위에 머물러있지만 한국은 그런 팔레스타인과의 역대전적에서 1 무를 기록한 데다 오프사이드로 실점이 취소되고, 마지막즈음에는 골키퍼의 활약이 없었다면 질뻔했던 경기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대표팀은 두달만에 다시 만난 팔레스타인을 상대로 통쾌한 설욕을 하려고 할 것입니다.
한국은 오만, 요르단, 이라크, 쿠웨이트와 경기를 하면서 총 11골을 넣고 모두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이 4경기에서 모두 전반전에 득점을 올리며 기선제압을 먼저 하면서 짜임새 있는 공격을 펼쳤기 때문에 이번 팔레스타인전에서도 먼저 밀집수비를 뚫고 득점을 올린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그렇다고해서 모든 경기에서 득점이 전반전에 터진 것만은 아닙니다. 11골 중 6골은 후반전에서 터져 나왔고, 그중에서도 4골은 교체로 투입된 선수들의 발에서 터졌기 때문에 이번에도 선제골을 먼저 득점한 후 조커 선수들이 추가 득점을 올려준다면 더없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올해 마지막 A매치인 경기인만큼 화끈한 공격 축구를 선보이면서 마무리를 잘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축구 방송 어디서 포스팅은 여기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