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채널에서 방송되는 한일톱텐쇼는 단 2회 만에 분당 최고시청률 5.3% 기록할 만큼 화요일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들 중에서 시청률 1위를 달성했고, 1회 주간 베스트송은 김다현이 부른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가 선정되었는데요~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진행되는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주간 베스트송 한일톱텐쇼 투표하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일톱텐쇼 투표 방법
본 방송이 끝난 이후 자정부터 일요일 23시 59분 59초까지 진행되는 한일톱텐쇼 투표는 네이버에서 하나의 아이디로 1일 3곡까지 투표가 가능한데요~
로그인후 한일톱텐쇼투표가 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 아이디는 필수로 있어야 하며 네이버에서 한일톱텐쇼 검색 후 실시간으로 재생되는 LIVE 영상으로 들어가 투표하면 돼요.
현역가왕이 방송될때도 투표를 해본 분들은 그때와 마찬가지로 투표하면 되고, LIVE 영상을 클릭하고 들어가서 채팅창 상단에 있는 모래시계(투표 중)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투표하면 되니 쉽게 할 수 있을 거예요.
2주 차 주간 베스트송 후보
한일톱텐쇼 투표에서 1위를 하게 되면 주간베스트송으로 선정이 되는 방식인데요~ 1주 차는 이미 끝났고, 이번주는 2주 차 주간 베스트송을 투표하면 되는데 현재는 박혜신&별사랑&마리아의 밤열차, 요요미의 좋아하게 된사람, 전유진의 사랑은 늘 도망가, 스미다 아이코의 좋은 날, 린의 잃어버린 우산, 마리아의 리듬 속의 그 춤을 이 후보에 올라있으며 이중 3곡을 골라서 투표하면 됩니다.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사랑 명곡 대전을 주제로 단체전이 진행되었고, 주간 베스트송 후보에는 승리한 팀의 곡이 모두 올라가는 것으로 무대가 진행됐는데요~ 한국이 일본에 최종 4대 3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한국팀이 부른 7곡이 모두 주간 베스트송 후보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한일톱텐쇼가 흥미진진한 이유는 한국 vs일본이라는 것뿐만 아니라 트로트가 아닌 현대가요도 부른다는 게 좋았는데요~ 사실 여기저기서 트롯 방송들이 많이 방송되다 보니 질리기도 했었던 타이밍에 일본인들이 부르는 한국 가요들을 듣는 재미가 꽤 쏠쏠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한국 대표 가수 린과 일본 대표 가수 리에를 꽤 좋아하는 편인데 이 두 사람의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귀가 즐거워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리에가 부르는 박효신의 눈의 꽃은 정말 최고니까 꼭 들어보세요.
한일톱텐쇼 투표하기는 기존에 진행했었던 트로트들의 투표 목적이 다르지만 그럼에도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투표하는 재미도 꽤 쏠쏠하니까 투표에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